잠23:9 미련한 자의 귀에 말하지 말지니 이는 그가 네 지혜로운 말을 업신여길 것임이니라. > 말씀 공유하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뮤니티

 

말씀 공유하기

잠23:9 미련한 자의 귀에 말하지 말지니 이는 그가 네 지혜로운 말을 업신여길 것임이니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0-22 06:44 조회548회 댓글0건

본문


23:9 미련한 자의 귀에 말하지 말지니 이는 그가 네 지혜로운 말을 업신여길 것임이니라.

 

서른 가지의 지혜의 말씀 중에서 아홉 번째 지혜입니다.

미련한 자가 달리 미련한 것이 아니라 참 지혜가 무엇인지 구분을 못한다는데 있습니다. 그는 미련해서 분별력이 없기 때문에 지혜 있는 사람의 지혜의 말을 인정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오히려 자기 생각이나 미련한 자의 유혹하는 말이나 어리석은 말을 좋게 여깁니다. 이 미련함은 스스로 올무에 얽히고 나서야 깨뜨려 질 수 있습니다. 그나마도 깨닫지 못하면 그 미련함이 재차 삼차로 반복 되는 동안 허송세월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미련한 사람은 지혜로운 사람과 함께 동행 하지 못합니다.

미련한 자는 그 관심사가 지혜로운 자와 다르기 때문입니다.

지혜의 말로 권면해 줘도 듣지도 않고 인정하지 않고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업신여기고 가까이 있는 것조차 싫어서 피해 버립니다.

 

귀를 잘 여십시오.

스스로 미련한 자가 되지 말고 범사에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십시오. 지혜로운 사람을 알아보는 지혜, 그의 말이 옳다고 여겨지는 지혜도 구하십시오.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입술을 사용해서 말씀하실 수도 있으므로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되, 긍정적인 말에도 귀를 기울이지만 부정적인 말에도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런 후에 옳고 그름을 철저하게 따져보십시오.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를 받아 범사에 분별력이 있어서 올바르고 복된 길로만 가는 성도가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tags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전체
548,713

SONOCON.NET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onocon.net All rights reserved.
TEL : 031-979-5848 FAX : 031-979-5849 / Email: sonocon@sonocon.co.kr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