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15:22 의논이 없으면 경영이 무너지고 지략이 많으면 경영이 성립하느니라. > 말씀 공유하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커뮤니티

 

말씀 공유하기

 잠15:22 의논이 없으면 경영이 무너지고 지략이 많으면 경영이 성립하느니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은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2-26 06:58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15:22 의논이 없으면 경영이 무너지고 지략이 많으면 경영이 성립하느니라.

 

아무리 철저한 계획을 세우고 시작했어도 성공에 이르기까지에는 많은 장해물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저런 생각하지 못한 변수에 대처하면서 헤쳐 나가려면 많은 지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조언해 주는 사람들을 귀하게 여기고 그들의 말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일 줄 아는 사람만이 성공의 열매를 맛보게 되는 것입니다. 반대로 지혜 있는 사람들의 경고와 조언과 훈계를 싫어하고 업신여기며, 그들을 멀리한다면 그는 반드시 실패하고 말 것입니다.

 

지혜 있고 명철하고 지략이 많은 사람이 되십시오. 그래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조언을 해 줄 많은 사람들을 가까이 하십시오. 그래야만 실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엇보다도 하나님을 가까이 하십시오.

모든 지혜 중에서 가장 온전한 지혜 자이신 하나님을 멸시하고 그 말씀을 따르지 않는 사람의 결말은 말로 하지 않아도 더욱 훤히 보입니다.

 

하나님의 지혜와 명철을 세상의 그 무엇이 능가 할 수 있겠습니까.

온전한 지혜 자이신 여호와 하나님께 모든 것을 아뢰고 의지하며, 인도하시는 길을 따르며 순종하십시오. 사람의 말을 무조건 믿고 따를 수는 없으나 하나님의 말씀과 교훈과 훈계는 무조건 믿고 따라야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겸손한 성도를 기뻐하십니다. 그러므로 시련을 통해서라도 겸손하게 하시며 순종할 만한 사람으로 변화되게 하십니다.

시련의 시기에 단 한 번 만이라도 제대로 나를 꺾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시련의 연단이 무용지물이 될 것이며, 하나님의 사랑이 그치지 않을 것이므로 시련도 계속 될 것입니다.

지금 당장, 나의 마음과 생각과 지식과 계략을 꺾고 오직 여호와 하나님 한 분의 지혜만을 따르겠습니다.’ 라고 결단하십시오.

 

나를 꺾어서 바른 조언과 훈계를 들을 만 한 사람, 옳고 그름을 바로 볼 만한 사람, 하나님의 지혜와 교훈과 말씀을 따를 마음을 가진 사람으로 변화를 받고,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시련도 감사할만한 능력을 가진 성도가 되시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tags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전체
345,022

SONOCON.NET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onocon.net All rights reserved.
TEL : 031-979-5848 FAX : 031-979-5849 / Email: sonocon@sonocon.co.kr 상단으로